안녕하세요.
처음에 폼관련 싸이트를 사용한건 니즈폼은 아니었답니다.
회사업무중 여러가지 양식과 서류샘플 등을 위하여 몇 년간 다른 싸이트를 사용하다가 우연히 검색중에 니즈폼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유익하고 유용한 자료가 무궁무진 하더라구요. 업무에 유익하게 사용하면서 새로운 것도 알게되었어요. 경력이 많다보면 양식만 봐도 내가 빠트린 업무자료가 무엇인지 혹은 모르고 있었던것과 개정된것, 제정된 것 등을 알수가 있잖아요. 그런 식으로 공부도 많이 되었어요.
회사업무에 필요한 것을 위해 가입을 하였으니, 기업회원으로 가입을 하였고 처음엔 무료로 잠시 사용하고 어떤 자료들이 있는지 점검하고 꼭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유료회원으로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별 생각없이 회사업무로만 사용했는데(관심이 없을때는 눈에 보여도 상관을 안하게 되잖아요^^"")
어느날 웹팬시/클립아트/팝캘리를 눈여겨 보게 되었고
캐릭터관, 버드맘, 색칠공부 등의 메뉴들도 눈에 들어오더군요.
처음엔 무료색칠공부를 뽑아서 아이에게 주니 엄청 좋아했고, 1시간 정도는 거뜬하게 색칠하면서 놀게 되었어요.
점점 적극적으로 이용하게 되었고 무궁무진하게 적용할수 있는 자료들이 엄~~~~~~~청~~~~~나서 감탄.
1. 유치원에서 (교회자랑하기, 가족신문만들기, 우리집 자랑하기, 교회이야기 등)
2. 유치원에서 (부모님께 편지쓰기)
3. 집에서 한글 공부, 영어공부 (한글접할때 자음모음 큰 벽보대신 A4인쇄해서 여기저기 붙였고, 이건 강추하는데요 ->>> *** 식탁위에 투명고무판이나 유리판밑에 넣어놓고 아이가 글자를 물어볼때마다 모음과 자음을 함께 찾으면서 익혔어요. 완전 강추입니다. *** 강~~~~추~~~~~!!!!!!!
4. 유치원 졸업할때 (POP글씨를 뽑아 잘라붙여서 토퍼만들어서 아이와 친구들과 선생님들과 가족이 사진찍을때 들고 찍어줬어요. ->>> 주위로부터 칭찬세례와 빌려가시고 찍기도 하시고, 원장선생님과 담임선생님성함까지 만들어가서 완전 인기 폭팔 **** 이것도 강추입니다. ****
5. 꽃다발에 꽂는 토퍼 (우리 아이의 이름을 넣어서 하나뿐인 꽃다발만들기, 꽃다발은 쿠땡에서 저렴이로 구입하고 예쁜 토퍼 꽂으면 짱!!!)
6. 아이 생일때 ( 토퍼 만들어서 케잌에 꽂기 -> 케잌가게에서 돈주고 만드는 토퍼 부럽지 않습니다. 조금의 정성만 들이면 훨 씬 예뻐요 )
7. 교회 ( 정~~~말~~~~무궁무진해요. 자료 검색해서 도움 받을때마다 감탄에 감탄을 합니다. 교회에도 강추할겁니다. )
8. 7살때 ( 한글 공부 : 퍼즐 추천, 수학공부 : 미로찾기 추천 ->>>> 니즈폼자료 참고하셔서 엄마가 다르게 만들어 보세요.)
9. 아이 생일때 (초청장, 생일축하 가랜드:항상 비용을 주고 샀는데 색지만 있으면 없어도 예쁜 가랜드 완성, 어차피 구입해도 재활용도 안되는데 엄마가 만든 가랜드도 충분해요)
10. 명절이나 크리스마스 등 절기일때 (카드나 연하장이나 아이와 만들어서 주기: 받는분도 즐거워하고 만드는 아이에게도 엄청 좋은 영향력을 줄수있답니다.)
11. 초등학교(여러가지 공부꺼리, 시간표, 계획표 등)
사진이 3개밖에 안 올라가서 짜집기 하고 조금밖에 못 올릴게 아쉽습니다.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자료도 어쩌면 이렇게 풍성한지 인심이 참 좋으십니다.
그런데, 서식별로 하루에 혹은 전체 1년동안 받을 수 있는 갯수가 정해져 있더라구요.
사실...모를때는 괜찮았는데, 딱 한번 갯수를 넘겨서 알림이 뜨는게 살짝 당황!! 전화해서 문의를 했고요.
그런데...2년간 사용하면서 오버한건 딱 한번 이에요. 그러니깐 막 화날일은 아닌것 같아요^^
제한갯수도 지금 생각해보면 넉넉한 것 같아요.
정말 정말 활용하시면 무궁무진합니다.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도 아주 유용할것 같고요
교회에서도 유용할 것 같아요
물론 영유아 엄마들도 아마 한 눈에 반하실 걸요.
전 벌써 여러곳에 추천했습니다.
자료도 아주 자주는 아니지만 업데이트되고 신설되는 메뉴도 있고 들어올때마다 재미있구요.
아이가 학교 입학하면서 그 전처럼 많은 자료가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이제는 제가 궁금하고
뭐 없나~하면서 들어온답니다.
****왕 추천하는 방법 ****
1. 한글 익힘 (자음모음판을 A4로 인쇄해서 식탁유리판밑에 끼워놓고 글자물어볼때 같이 찾아서 익힌다.)
영어도 같은 방법으로 하면 좋아요. 여기저기에 붙여놓고 지나갈때마다 한번씩 읽기
5~7살까진 통합니다. 8살땐 안함 ㅋ
2. 토퍼 만들기 (꽃다발용, 사진찍기용, 케잌용, 피켓용)
3. 피켓 (어떤 발표회 행사때만 해주지 마시고요. 생일때, 아이 칭찬해줄때 만들어서 사용하면 기분 짱입니다!!!!)
왕 추천해요~~~~!!!!!!!!!!!!!!!!!!!!!!!!!!!!!!!!!!!!!